학사정보

공지사항

2021학년도 2학기 "백신공결제" 시행 관련 안내

  • 관리자
  • 2021-08-31
List

￿ 2021학년도 2학기 "백신공결제" 시행 관련 출석인정사항 안내

￿

￿ 백신 접종학생을 대상으로 '공결 및 유고결석'으로 "백신공결제"를
￿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. 대상학생은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학기 중
￿ 진행되는 대면수업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출석인정을 신청하시기
￿ 바랍니다.
￿

￿

￿
￿

￿

￿ 1. 백신공결제 시행사항

￿

￿   가. 대상 :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중인 학생 중 코로나19 백신접종 대상자

￿

￿   나. 기간 : 코로나19 백신 1차 및 2차 접종 기간내

￿

￿   다. 공결 및 유고결석 인정사항
￿
     1) 인정기간 : 총 2일(백신 접종 당일 및 접종 후 1일)
￿
     2) 제출 서류 : 백신공결제 출석인정 신청서, 백신접종 확인서
￿
     3) 서류 제출 및 인정 절차
￿
       - 접종학생은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첨부한 출석인정신청서 및 증빙서류를
￿          직접 제출
￿
       - 교과목 담당교수는 상기 서류를 제출한 학생에 대하여 "공결"로 출석 반영
￿
     4) 인정대상 교과목 구분
￿
       - 비대면(녹화동영상콘텐츠 업로드 수업) 수업에는 적용되지 않음
￿
       - 대면 수업 또는 실시간 동시화상수업에만 적용

￿

￿   라. 상기 사항은 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에 한시적으로 적용함.
￿
￿