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사정보

공지사항

에너지 절감을 위한 학교 휴무 시행 안내

  • 관리자
  • 2016-07-19
List
  • 첨부파일

  • 조회수 2,104

￿ ※ 에너지 절감을 위한 학교 휴무 시행 안내

￿

￿ 1. 본교에서는 혹서기 범국민적 에너지 절감 방안에 동참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휴무를
￿     시행하니 착오 없기 바랍니다.

￿

￿ 2. 휴무 기간 동안 증명발급 관련 업무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기 바랍니다.

￿

￿ 가. 휴무 일자 : 2016년 7월 25일(월) ~ 7월 29일(금),  5일간

￿

￿ 나. 휴무 사유 : 혹서기 정부 에너지 절감 동참

￿

￿ 다. 휴무 기간  증명발급 업무 안내

￿

￿ 가. 증명창구 : 2016년 7월 25일(월) ~ 29일(금), 교육지원팀(화도관 1층) 정상근무(10:00∼16:00)

￿

￿ 나. 증명발급기 

￿

￿  

￿

￿  

￿

￿  

￿ ￿ ￿ ￿ ￿ ￿ ￿ ￿ ￿ ￿ ￿ ￿ ￿ ￿
￿

￿ 구분

￿
￿

￿ 설치장소

￿
￿

￿ 운영시간

￿
￿

￿ 카드, 핸드폰,
￿ T-Money
￿ 결제 가능

￿
￿

￿ ◎ 화도관 1층
￿ ◎ 한울관 1층
￿ ◎ 도서관 1층
￿ ◎ 누리관 1층

￿
￿

￿ 24시간 가능

￿
￿

￿  

￿

￿  

￿

￿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다. 인터넷 전자증명 발급 : PC로 연결된 프린터로 직접 출력 가능

￿

￿    ※ 학교 홈페이지 <대학생활안내>→<제증명안내>→<인터넷증명발급>

￿

￿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라. 우편수취

￿

￿    ※ 학교 홈페이지 <대학생활안내>→<제증명안내>→<인터넷신청우편수취>

￿

￿
￿ ※ 자세한 안내는 상담복지정책대학원 교학팀 02-940-5411∼5412 로 문의바랍니다. 끝.

￿

￿
￿